항상 기본어플로만 음악을 듣다가 기본어플의 부실함에 실망해..

음악 어플을 알아보던중 끝판왕이라는 PowerAMP를 체험판으로 써보고 마음에 들어 

유료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크게 음질을 신경안쓰는 막귀인지라 기능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PowerAMP의 기능과 다양한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입니다. 다양한 스킨도 지원하지만 제눈엔 기본스킨이 가장 이쁘네요 ㅎㅎ

이퀄라이저와 톤, EQ등의 설정도 가능합니다. 저는 막귀인지라,, 그냥 사용합니다. ㅎㅎ



가사지원!


가사지원이 되긴하지만 가사를 보기위해서는 너무많은 터치가 필요합니다~ 좀 아쉽네요 ㅎㅎ


폴더 지정

뮤직 폴더 버튼을 눌러 음악 폴더를 직접 지정할 수 있으며, 

노래 폴더 자동 검색은 음악 파일이있는 폴더를 자동으로 검색후 추가합니다.


헤드셋/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시 자동으로 음악을 재생시켜 줍니다!


잠금화면!



전원버튼을 누를시 잠금 화면에 PowerAMP 재생화면을 나타날지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명이 한글로 안나올 시!



첫번째 사진처럼 노래 제목, 정보등이 깨질시

설정 - 폴더/라이브러리 - 폴더/라이브러리 스캐너 - 태그 인코딩에서 Korean으로 설정하게 되면 정상적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PowerAMP가 유료인점이 많이 아쉽습니다만.. 

저같은경우는 천원 이벤트했을시 구매한건데 이제까지 구매한 유료 어플중 가장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보기쉬운 메뉴구성과 사용하기 편리한 인터페이스!

스마트폰으로 음악듣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최고의 음악 재생어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