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관리, 총대 유저등을 등록할 수 있는 밴리스트 입니다.

앞서 소개했던 커킥과 동일하개 Winpcap이 필요합니다. 


banlist_3.1.zip


wc3banlist_3.0.zip


WinPcap_4_1_3.exe


WinPcap을 먼저 설치후 wc3banlist_3.0.zip의 압축을 풀고 그대로 쭉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후 banlist_3.1.zip의 압축을 풀고 밴리스트가 설치된 폴더에 모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설치후 Preferences -> Network -> NIC Detetor로 현재사용중인 랜카드를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대표적인 기능

/ban [ID명] keyword    밴리스트에 사용자를 등록합니다. 가장많이 쓰이는 명령입니다.

/banlast                     게임에서 마지막에 나간사람을 밴리스트에 등록합니다.

/last                          마지막에 나간사람의 ID를 체크 합니다.

/pingall                      게임에 있는사람들의 Ping을 체크합니다.


상세기능

Local Database

Bans       에는 밴리스트의 ID가 등록되 있고 상세내용이 적혀있습니다.

등록되있는 아이디를 삭제할시 Comment에 밑줄이 쳐지게 됩니다.

Scores    밴리스트를 키고 현재까지 사용한 사용자들과의 게임수가 표시됩니다.

Games    밴리스트를 키고 현재까지한 게임과 방제, 맵등이 표시됩니다.

Preferences

Anti Download    Enable Anti Download와 Whisper to the kicked downloader를 체크하게 되면 밴리스트를 사용중인 유저가 방장일시 맵을 다운로드중인 

유저가있으면 강퇴시킵니다.

Auto Kick           밴리스트 사용자가 방장일시 밴리스트에 등록되있는 유저를 자동으로 강퇴시킵니다.

Sounds             밴리스트 작동의 전체적인 사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Custom Comments    

+버튼을 눌러 keyword를 등록하게 되면 키워드에 해당하는 유저를 ban시킬시 

Comments Template에 등록되있는 명령어에 따라 밴리스트에 등록합니다.

저의 경우는 $year년 $month월 $day일 $time 방제:$gametitle총대 이런식으로 등록하는데요 사용하게 되면

2014년 01월 19일 오후 10:06:07 방제:5656+총대 이런식으로 출력이 됩니다. 만약 키워드를 abc라고 할시

/ban [id] abc 라고하게 되면 abc키워드에 해당하는 Comment를 입력하게 됩니다. 

키워드가 없으면 /ban [id] 할시 키워드가 없는 Comment를 밴리스트에 등록시키는 것이죠.

Miscellaneous

Default /banlast comments를 체크하고 Comment문구를 입력하게 되면 되면 /banlast시 등록되있는 문구로 밴리스트에 등록시킵니다.

Minimize WC3Banlist to tray 밴리스트를 최소화가 아닌 트레이 형식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Close warcraft ~ countdown 방장이 해당탭을 체크하고 방을 파고 게임시작시 3초에서 나가는 유저가 있을시 방장이 자동으로 방을 종료시킵니다.

Enable automatic game refresh 를 체크하게되면 방장일시 자동열닫 기능을 사용합니다. 하단의 Interval은 자동열닫의 주기(시간)을 설정합니다.

Message

귓속말, 대화, 채널 이동 등등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채팅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글이 되지않으므로 한글입력시 글자가 깨지게 됩니다.